백남학술정보관에서는 2022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을 다음과 같이 접수할 예정입니다.
행정팀으로 논문심사결과보고서 제출을 완료한 분들은 안내문을 참조하여 논문 온라인 및 인쇄본 제출 절차(백남학술정보관)와 제출확인서 제출(행정팀)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2학년도 2학기 변경사항 : 학위논문 관련 업무 프로세스 개선의 일환으로 학위논문 제출 일정 명료화 및 논문 교체 절차 강화
- 학위논문 심사 완료 이후 오타 및 논문 본문 수정은 불가하며, 제한적으로 허용된 사유에 한해 학생이 '학위논문 오류 수정 신청서'를 작성하여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으로 제출하고, 단과대학 행정팀에서 학술정보관으로 공문 발송시 학위논문 교체 가능(붙임 3 양식 참고)
1. 학위청구논문 제출 기한 : 2022.12.1.(목) ~ 12.28.(수)
(기한 내 미제출시 금번 졸업대상자에서 제외)
2. 제출처/문의처
| 서울캠퍼스 | ERICA캠퍼스 |
온라인 제출 | 백남학술정보관(02-2220-1363) |
인쇄본 제출 | 백남학술정보관(02-2220-1363) | ERICA학술정보관(031-400-4266) |
제출 외 기타 문의 |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 |
※ 종합시험 불합격자는 인쇄본을 제출할 수 없음
3. 학위청구논문 '제출확인서'을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에 제출해야만 졸업대상자에 포함되므로 제출 확인서를 반드시 행정팀으로 제출 바랍니다.
4.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는 기한 내 학위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금번 졸업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