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 호텔경영학전공

정보광장

공지사항

home  >  정보광장  >  공지사항
6주차 이후 실습과목과 관련한 수업운영 방안 안내
  • 관리자
  • |
  • 4228
  • |
  • 2020-10-12 09:45:28

6주차 이후 학점은행제 실습과목 운영 방안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1. 실습과목 수업운영 방안

  

수업형태

세부사항

비대면 수업

- Zoom, Youtube 등 온라인컨텐츠 활용

대면 수업

실습이 필요한 과목에 한함

강의실 수용 인원의 1/2를 초과하지 않을 것

강의실 내 사회적 거리 확보발열체크손소독마스크 착용환기 등 방역지침 준수

하이브리드 수업

(대면-비대면 혼합)

실습이 필요한 과목에 한함

비대면 수업 (녹화실시간 등) + 대면 수업으로 구성

대면 수업 출석 인원은 수강생의 1/2 (A, B)로 구성

주차별 순환 출석

 

첨부파일의 과목별 수업방안 참조

 

 

2. 시행시기 : 2020. 10. 12(부터 

 

 

3. 실습과목의 대면수업 기간 중 비대면 수업 허용 대상

 1) 코로나19 위험지역에 방문하였거나 체류한 경우

 2) 본인, 가족, 동거인 등 밀접 접촉 지인이 코로나19 의심증상이 있는 경우

 3) 자가격리대상이거나 확진자 이동경로에 방문하여 감염 의심이 되는 경우

4) 코로나19 전염 가능성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5) 기타 사유

 

4.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추이에 따라 수업 운영 방안이 변경될 수 있음

 

 

2020. 10. 8

 

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

  

이전글 2020-2학기 장학금 신청 안내
다음글 코로나19 감염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 및 조치사항 안내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