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공지
2018-1학기 논문심사위원/논문제목 변경 및 심사취소 안내 | |||
---|---|---|---|
|
|||
2018-1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 변경 및 논문제목 변경, 심사취소에 대해 안내합니다. 1. 논문심사위원 변경 가. 변경기간 : 2018. 5. 30.(수) 까지 나. 변경방법 1) [학생 HY-in➜신청➜논문➜심사위원변경신청/조회]에서 변경 입력 및 저장 2) ‘논문심사위원 변경원’ 출력 → 본인, 지도교수, 학과주임교수 날인 3) 소속 RC 행정팀에 서류제출 다. 심사위원의 구성과 자격
2. 논문제목 변경 가. 변경기간 : 2018. 6. 19(화) 까지 나. 수정방법 : 학생 HY-in ➜ 신청 ➜ 논문 ➜ 청구논문신청/조회 (행정팀 제출 서류 없이 시스템에서만 수정함) 3. 학위청구논문 심사취소 가. 신청기간 : 2018. 5. 30.(수) 까지 나. 심사취소방법 1) ‘학위청구논문 심사취소 신청서’ 작성 2) 신청자 본인, 지도교수, 학과주임교수 날인(도장 또는 사인) 필수 3) 소속 RC 행정팀에 서류제출 다. 심사취소 시 유의사항 1) 기간 내에 취소하지 않고 심사도 받지 않은 경우, 논문심사결과보고서를 “불합격”으로 기재하여 제출합니다. 2) 금학기 심사취소 학생이 다음 학기에 논문심사를 받기 위해서는 해당학기 학위청구논문 신청기간에 재신청해야 합니다. |
|||
이전글 | 2018학년도 전기 전문연구요원 선발 접수 안내 | ||
다음글 | 2018학년 1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