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및 개강후 2주간 원격수업 진행으로 2020-1학기 수강허용확인서를
메일로 제출하는 방법으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사항을 참고해주세요.
1. 메일 제출 및 구글 폼 제출기한 : 3월 16일(월) ~ 3월 20일(금) 17:00까지(기한엄수)
2. 제출방법
가. 3월 6일(금) ~ 3월 13일(금)까지 담당 교수님께 수강허용 메일을 요청
메일예시)요청사유를 구체적으로 작성하고,아래사항도 꼭 기재해주세요.
1) 성명 : 홍길동(학번)
2) 요청과목 : OOO 과목(수업번호)
3) 담당교수명 :
4) 수강허용 여부 :
나. 3월 16일(월) ~ 3월17일(화) 교수님께서 허용학생 선별하여 학생에게 메일회신
다. 3월 20일(금)까지
1) 첨부양식에 교수님 메일전체 캡쳐하여 작성
2) 학과메일 hyiegrad@hanyang.ac.kr 첨부하여 제출
메일제목은 "수강허용제출(성명, 학번, 과목명)" 로 해주세요.
3) 제출 확인폼 작성 https://forms.gle/DviSwsEuktgJkS8L8
* 제출서류가 누락될 수가 있어, 폼도 꼭 작성해주세요.
(제출확인폼 수정)
*** 하단 공지 내용이 계속 삭제되어 첨부파일로도 업로드해드리오니 첨부파일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졸업]2020년 8월 조기졸업(2019학년도 후기) 신청접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