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2024-2학기 수강신청허용확인서 제출 안내 : 수강신청 완료 후, 추가 수강신청허용이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
(※ 구글폼으로만 접수 받음 / 수강허용확인서 다운받아 작성후 업로드 필수)
※ 신청전 유의사항 필독
1. 수업담당 교강사의 승인 건에 한하여 제출, 증원여부 등 확인
2. 이수제한이 풀리거나 잔여석이 있는 경우 정정기간에 본인이 직접 신청
3. 소속학과 전공과목만 가능 (전공과목 삭제 불가, 공통과목 및 학석사공통과목 신청불가)
4. 본 양식은 1인당 한 번 만 제출 가능하오니 추가 수강 과목이 모두 확정된 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5. 학기별 최대 수강신청 학점 수인 12학점이 넘을 경우 입력이 불가하니, 잔여학점 수 확인 후 제출 바랍니다.
[신청방법]
1. 수강허용확인서(구글폼)제출기한 : 9월 2일(월) 13:00 ~ 9월 6일(금) 까지 ※신청기간 중에만 링크 열림
2. 수강허용확인서 제출절차
① 담당 교수님께 수강허용 메일을 요청
② 교수님께서 허용 학생 선별하여 학생에게 메일 회신 (※ 직접날인 받은 경우 생략)
③ 수강허용확인서 작성 및 구글폼 신청(※수강허용확인서 업로드)
- 첨부양식에 교수님 수강허용 메일전체 캡쳐하여 첨부 (※교수님 확인 메일만 전달할 경우 신청불가)
- 수강허용확인서를 PDF로 저장하여 제출 (※직접 날인받은 경우도 동일)
- 수강허용확인서는 "수강허용제출(성명, 학번, 과목명)" 형태로 제출
3. 제출기한 및 제출처
- 2024. 09.02.(월) ~ 09.06.(금) 까지
- 구글폼에 제출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VvFj2JzoThhtshltI9ylJXsuvh_X_0kx5CJ8mZsDEEyvblg/viewform?usp=sf_link)
※ 수강신청내역 확인: 9월 9일(월) 오후 2시 이후에 본인 수강내역 입력 확인 필수
4. 유의사항
가. 타 설강학과 과목일 경우에도 양식(캡쳐포함)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반드시 제출기한 내에만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기한 마감 후 제출된 양식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다. 구글폼 제출 후 정정기간 내에 수강신청에 성공한 학생은 반드시 행정팀으로 연락하여 구글폼 제출 취소를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02-2220-3123)
라. 구글폼 양식 내 첨부파일(메일 캡쳐본)이 없을 경우 무효처리하여 전산 입력하지 않습니다.
마. 교수님의 수강 허락이 불명확할 경우 입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수강허용확인서는 구글폼으로만 신청가능